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어린 왕자 (한글판 영문판 세트) : 마음으로 읽는 더클래식 고전 명작 시리즈 02

    제목 : 어린 왕자 (한글판 영문판 세트) : 마음으로 읽는 더클래식 고전
           명작 시리즈 02
  • 저자 : 생텍쥐페리
  • 등록일 : 2012-02-24
  • 출판사 : 산호와진주
  • 출판일 : 2011-10-19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DF

용량

29955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전 세계인에게 가장 사랑받은 최고의 스테디셀러《어린 왕자》가 더클래식의 마음으로 읽는 고전 명작 시리즈로 탄생했다.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따뜻한 문체와 Bon의 신비로운 일러스트가 어린 왕자의 사랑하고 기억하며 꿈꾸는 세계로 안내한다.
각 장은《어린 왕자》의 잊지 못할 명대사로 시작한다. 이야기를 읽다 보면 이제껏 보지 못한 우아한 어린 왕자와 여우, 꽃, 별의 주인이 우리를 맞이한다.
세대를 아울러 오늘날까지 삶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전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영혼인 어린 왕자를 만나 보자.

어린 왕자가 전하는 삶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
순수성을 허락하지 않는 세상에서 끊임없이 방황하고 고뇌했을 생텍쥐페리. 그는《어린 왕자》에 자신의 삶을 담았다.《어린 왕자》의 비행사처럼 그는 실제로 항공기를 운행하는 사람이었다. 전쟁과 자본주의 그리고 근대화를 겪으며 세속화된 세상을 단편적으로 드러낸 작가기도 했다. 세상을 바꿀 수는 없지만 희망의 인물을 그리고 싶었던 그는 동경하고 희망하는 삶을 ‘어린 왕자’라는 인물로 형상화했다.
소행성에서 지구까지 여행하면서 어린 왕자가 만나는 사람들 즉, 권력을 가진 왕, 허영심으로 가득한 남자, 술꾼, 장사꾼, 가로등 켜는 사람, 지리학자는 세상의 모순을 보여 준다. 그들이 가진 권력, 허망, 자기 학대, 물질 등은 세대를 불문하고 마치 삶의 진리인 듯 포장되어 자리한다.
여행의 종착점인 지구에는 특히 많은 모순이 존재한다. 생텍쥐페리는 이런 지구에 꿈과 희망을 전하고자 어린 왕자를 보낸다.
‘어른들은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이상해.’
어린 왕자가 말하는 지구의 어른들은 외면, 명예, 지식만을 추구한다. 어린 왕자가 보기에 그런 어른들은 매우 이상한 존재다. ‘부끄러운 어른’인 우리는 어린 왕자를 통해 그동안 잊고 지냈던 삶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깨닫는다. 꿈과 희망, 만남과 인연, 마음과 영혼, 추억과 사랑이 바로 그것이다.

환상적인 일러스트로 새롭게 탄생한 어린 왕자!
《어린 왕자》출간과 동시에 선보이는 감성 일러스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름다운 이야기에 버금가는 은은한 풍경을 환상적으로 묘사했다. 또한 인물 묘사가 뛰어나다. 책 속에서 금방 뛰쳐나온 듯한 눈망울이 큰 어린 왕자. 순정 만화의 주인공 같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어린 왕자와 인연을 맺는 등장인물의 얼굴도 매우 새롭다. 따뜻하고 감미로운 느낌의 일러스트가 세기의 명작 어린 왕자를 더욱 빛낸다.

저자 소개

생텍쥐페리(저자) : 프랑스 소설가, 비행사. 리옹 출생.
인간의 조건을 행동 속에서 탐구하고, 위기 속에서 인간성과 인간의 책임을 뒤돌아보게 하는 행동주의 문학의 대표작가이다.
해군병학교에 지원했으나 실패하고 미술학교에서 건축을 공부함.
1921년 병역으로 항공대에 들어가 조종사가 됨.
제대 이후 라테코에르 항공사에 들어갔는데 당시는 항공로 개척시대여서 많은 어려움과 위기를 경험함.
1927년 툴루즈와 카사블랑카 간의 항로 조종사가 되고, 그 체험을 쓴 처녀작 〈남방우편기〉를 발표해 페미나상 수상함.
1939년에 쓴 〈인간의 대지〉에서는 행동윤리를 추구하여 행동주의 문학의 목표를 분명히 함.
프랑스·독일 휴전 후에 아내와 미국으로 망명하여 전쟁과 비행 체험의 작품을 연이어 발표함.
주요 작품으로 〈어린왕자〉〈인간의 대지〉〈젊은이의 편지〉〈야간비행〉〈인생의 의미〉 등이 있으며, 1944년 7월 31일
2차대전 끝무렵에 프랑스 남부 해안을 정찰비행 중 행방불명 됨.
1998년 9월 26일 마르세유 항구 부근에서 어부 장 클로드 비앙코에 의해 아내의 팔찌(어린왕자 출간 기념품)가 그물에 걸려 발견됨.

목차

헌사
1장
6장
11장
16장
21장
26장
작가 연보
옮긴이의 말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