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 단편선 : 마음으로 읽는 더클래식 고전 명작 시리즈 3

    제목 :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톨스토이 단편선 : 마음으로 읽는 더클래식
           고전 명작 시리즈 3
  • 저자 : 톨스토이
  • 등록일 : 2012-02-24
  • 출판사 : 더클래식
  • 출판일 : 2011-10-11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ML

용량

1581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메마른 영혼을 위로하는 불멸의 고전
경건과 소박의 참뜻을 전하는 톨스토이 단편집

인류의 스승, 고귀한 거장, 위대한 영혼 톨스토이!
그가 전하는 일곱 편의 소설이 참다운 행복을 선사한다

마음으로 읽는 더클래식 고전 명작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인 톨스토이 단편집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가 더욱 새로운 모습의 개정증보판으로 출간되었다. 원문에 가장 충실한 번역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러시아 문화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사실적인 삽화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매력을 발한다. 책에 담긴 일곱 편의 단편은 완벽한 문장과 정확한 구성으로 민중의 공감대를 이룬 불멸의 역작이다. 톨스토이가 생명과 영혼을 바쳐 탐구한 참다운 진리, 인간의 내면을 관통하는 질문을 던진다. 그 해답을 얻는 순간, 마침내 참다운 행복이 시작된다.

위대한 인류의 스승 톨스토이가 전하는 소박한 진리!
톨스토이는 러시아가 낳은 세계적인 대문호이자 사상가다. 귀족 출신으로 보수적인 성향을 지닐 수밖에 없었던 환경에서 자랐지만, 세속에 물들기를 거부하고 민중의 편에 서 펜을 들었던 진보적인 작가다.
이 책은 톨스토이의 위대한 단편 소설들을 한 권으로 엮은 것이다. 러시아에서 구전된 전설이나 민담에 톨스토이가 추구하는 소박한 진리가 더해져 아름다운 작품이 탄생했다. 짧은 이야기임에도 많은 것을 생각하고 느끼게 하는 톨스토이의 문학적 역량이 잘 드러나 있다. 그의 성스러운 인품이 묻어나는 일곱 편의 이야기가 메마르고 척박한 현대인의 영혼에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톨스토이는 가난하고 배우지 못한 민중을 대상으로 도덕적·종교적·사회 교화적인 내용을 전하며 그들과 공감을 시도했다. 작품 하나하나에 담긴 톨스토이의 성품을 느끼는 순간, 우리의 마음에도 값진 양식이 풍성해질 것이다. 내면을 밝히는 불멸의 고전, 톨스토이 단편집이 진정한 행복을 누리는 참다운 삶으로 독자를 인도한다.
(영문과 한글 동시 수록)

저자 소개

톨스토이(저자) :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1828~1910년)는 러시아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그 지위가 확립되어 있는 대문학자이자 대사상가이다.

19세기말의 톨스토이만큼 온 세계의 지식인들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친 작가는 없으며, 그는 살아 있을 때부터 이미 신화적인 존재여서 모든 사람들이 그의 가르침에 귀를 기울였다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니다. 광활한 러시아 대지의 아들에 걸맞게 반세기 이상이나 러시아 국민의 정신 생활의 중심이었고, 현재에 이르러서도 지구상의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점은 참으로 경탄할 만한 일이다. 확실히 그는 지금도 우리 가슴 속에 살아 있다.

목차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사람에게는 얼마나 많은 땅이 필요한가
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계시다
에밀리안과 빈 북
아시리아 왕 아사르하돈
달걀만 한 씨앗
어른보다 슬기로운 소녀들
작가 연보
옮긴이의 말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